HOME > 고객지원 > FAQ
 
 
작성일 : 12-08-23 14:52
사업부]Q4. 계약서 분실 관련 안내
 글쓴이 : yulim E&C
조회 : 2,892  
Q4. 계약서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4. 신속히 재발급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먼저, 국제신문 또는 부산일보 분실공고란에 분양받으신 물건지의 이름과 동, 호수, 계약자 성함을 기재하여 분실공고를 낸 후 공고일로부터 한달 뒤 아래의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당사에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당사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① 공고가 난 신문 지참
② 계약자 주민등록등본 1통
③ 계약자 인감증명서 1통(하단 용도란에 분양계약서 재발급용이라고 기재)
④ 계약자 신분증
⑤ 계약자 인감도장
 
 유림E&C : 051)717-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