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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2-08-24 09:55
건설본부]Q7.더블루 하자접수 및 관리 안내
 글쓴이 : yulim E&C
조회 : 2,554  
Q7. 더블루 하자접수 및 관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A7. 더블루 오피스텔 신축현장은 2012년 03월달에 준공을 득하여, 2012년 8월 현재까지 약 6개월 동안 더블루 현장에 시공기술팀을 상주시켜 하자접수 및 보수 그리고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여 왔습니다.
 
이에 8월 22일부터 하자접수 및 세대 확인은 더블루 입주 고객님의 관리주체인 관리사무소에서 접수를 수행을 하게 되며, 관리사무소에서 접수된 하자는 당사[유림E&C] A/S지원팀(현재 더블루 지하1층)에서 입주 고객님의 시간대와 일정에 맞추어 하자를 처리하여 드리며, 입주 고객님의 불편함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하자보수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