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언론소식
 
 
작성일 : 17-01-24 09:45
[건설타임즈]'전포 유림노르웨이숲’ 모델하우스에 1만여명 방문
 글쓴이 : yulim E&C
조회 : 1,217  
   http://www.cons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320 [336]
유림E&C는 지난 20일 개관한 ‘전포 유림노르웨이숲’ 모델하우스에 주말 3일간 1만여명이 다녀갔다고 23일 밝혔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시간 전부터 대기하는 사람들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2017년 부산 첫 분양아파트로서 많은 관심을 끌며 젊은 부부부터 중장년층 부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모델하우스를 찾았다.
모델하우스를 둘러보고 나온 방문객들의 호평도 이어졌다. 부산진구 부전동에 거주하는 40대 주부 최모씨는 “가까운 거리에 지하철역이 인접해있고 단지 인근 초,중,고 학교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주변 사람들도 관심이 많다”며 “평면과 다양한 수납공간 등 상품도 괜찮고 추후 자녀 학교 진학을 고려해 청약을 넣어보려고 하지만 청약경쟁률이 높아 당첨이 안될 것 같아 걱정”이라고 말했다.
부산의 한가운데 위치한 전포 유림노르웨이숲은 국제금융단지가 한눈에 보이는 자리에 지하철 2호선 전포역과 1호선 범내골역이 매우 가까운 더블역세권이다. 또한 동서고가로, 번영로를 이용해 시내외 어디든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서면중심가, 국제금융단지, 홈플러스,이마트, 전통시장, CGV 등 각종 편의시설들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가능 하다.
자녀를 둔 가정에서 주택구입시 필수고려요건인 학군도 성북초, 동성초, 부산동중, 부산진여중, 덕명여중, 부산동고, 동성고 등 7개의 초중고교가 단지 바로옆에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한 명문학군이다.
 
 
# 자세한 기사내용은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셔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